2013년 10월 10일 목요일

2013.08.16 체코에서 폴란드로 Poland Krakow Glowny

카메라 메모리가 부셔져서.. 사진 못찍는가 했었다. 아직 30여일이나 남았는대..
하루종일 돌아다니다가   Sony 메모리가 한켠에 걸려있는걸 겨우 샀다... 다행이다는..
 microSD memory socket 이였는대 가격은 20000원  . ㅎㄷㄷ ..  it 기기는 한국의 용산보다 싼곳은 없다는..
\
Wonderland .. 정작 놀라운건 하나도 없었다.



저기 걸려있는 종이 책갈피.. 하나에 2000원 수준이었음...
한장에 말이다... 저걸 세트로 하려면 10,000 은 줘야함.


COSTA COFFEE .. 그나마 맥도날드 다음으로 저렴한곳이지만
커피 ESPRESSO  한잔에 5,000원 정도

흠.... 소프트웨어 회사라서.. . 취업이나 할까하고 혹시나 담아봤다..
하지만 연봉수준이 우리나라보다는  적은관계로... 잊혀졌다.

여행사 패키지 여행 가격수준.. 후덜덜..   ,  프랑스, 이탈리아는.. 체코에서는 가까운 동네지만 너무나 비싸다..


기차타러 감.. 




밤 10시차라서.. 기다리는 여행객들이 많이 있었다.
 프라하  international information 기차 대기실


밤기차 타고선 잠도 설치고..   완전 새로운 경험이었다.
영국 남자2명, 폴란드 여자2명, 나, 와이프.. 이렇게 
2등석 쿠셰트 6인실...
아침이라 분주하다.  ..


폴란드 근교


2등칸 화장실 대기중이었는대
차마 화장실을 찍지 않았다. ㅡㅡ;;   너무 더러웠음.



숙소 찾아가는길. - 드멜호텔
Krakow glowny Glowny

Poland Krakow  기차역에 있는 월면 돔  : 돔안에서 동영상들을 상영해주고 있었다.

폴란드 크라코우 Poland Krakow 기차역  중앙광장

댓글 없음: